GCTC 29기 수료식이 2009년 8월 22일 오후 부암동 CCC본부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수료식에서는 2009년 10월에 서류접수, 필기, 인성 및 적성검사,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66명의 훈련생 간사들이 10개월 동안 모금 훈련, 필드 사역, 합숙 훈련 등의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수료하게 되었다.
수료예배에서 박성민 목사는 “성경의 핵심이요 복음의 진수인 예수님의 샬롬을 세상에 전해야 한다는 소명을 기억하며, 하나님 앞에 순종하고 충성스럽게 살아가자”고 말씀하셨다. 또한 “한국CCC 50주년을 맞이하고 새로운 50년의 첫 간사 배치이다. 여러분이 새로운 열매라고 생각하며 하나님이 주신 권위를 가지고 전임 간사의 삶을 살아 달라”고 권면하였다.
수료식에서는 개별 간사에 대한 소개와 함께 수료증 수여식이 진행되었고, 수료증을 받는 간사들의 표정에서는 지난 훈련 기간에 대한 반가움과 감사함이 묻어났다. 이어진 위임기도 시간에는 수료하는 간사들이 헌신을 뜻하며 무대 위에서 무릎을 꿇었고, 선배 전임 간사들이 후배들을 부여잡고 하나님의 도우심을 입는 간사의 삶을 살 수 있도록 기도하였다.
수료하는 간사들이 특송을 부른 후, 참석한 부모님, 후원자, 간사들이 파송의 노래를 부르며 축하하였고, 축도와 함께 수료식이 마무리되었다.
####
GCTC 29기 수료자 명단
강영수, 강은영, 공요섭, 구연휘, 구일, 구자상, 권성자, 권유나, 김경희, 김관엽, 김미진, 김은혜, 김현정, 남홍우, 노성천, 담안유, 라미혜, 류종순, 박나성, 박동인, 박배관, 박정길, 박정신, 박종근, 박지혜, 박찬수, 박철수, 박효진, 반순영, 배경태, 배소연, 백은진, 백주호, 서미영, 송주석, 송지혜, 신은혜, 안동현, 유태선, 이성은, 이성재, 이성현, 이수연, 이영남, 이은비, 이재원, 이정민, 이종하, 이준희, 이지은, 이지황, 이혜정, 이훤균, 임수빈, 임옥선, 전요셉, 조은영, 조진욱, 최경아, 최보람, 최원호, 최항규, 한선화, 허지혜, 홍정욱(이상 66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