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CC 신입간사 훈련 과정인 GCTC(The Great Commission Training Center) 37기 수료 및 위임예배가 2017년 8월 26일 서울 부암동 CCC본부에서 열렸다. 총 67명이 GCTC 훈련을 수료하고 전임간사로서 첫발을 내디딘 이날 예배에는 선배 간사들과 가족 및 친지들이 모여 신입 간사들을 축하하고 격려했다.
이상진 간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위임예배에서는 수료자들의 간증과 박성민 목사의 메시지, 1년간의 국내 훈련 및 인도, L국, 토고 등 3개국에서 펼쳐진 캠퍼스 개척을 위한 A6 프로젝트 등 해외 훈련 내용이 담긴 영상 상영이 이어졌다.
박성민 목사는 “지금은 ‘불확실성의 시대’입니다. 교회마다 청년들이 급속도로 줄고, 민족의 미래가 암담한 이 시대에 67명의 간사가 새롭게 세워졌습니다. 리더는 상황에 좌지우지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뛰어넘는 사람입니다. 67명의 37기 간사님들이 이 시대의 하나님이 세우신 300용사가 되어, 이 세상을 바꿀 위대한 이들을 키워내는 사람들이 되시기를 축복합니다.”라고 격려와 도전을 선사했다.
예배를 마치고 수료 및 위임식이 진행됐다. 박성민 목사가 직접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수료증을 전달하고, 악수와 포옹을 통해 수료자들을 격려했다. 수료자들의 이름이 호명될 때마다 좌중에서 우레와 같은 박수와 환호가 터져 나왔다.
모든 훈련 과정을 마치고 많은 이들의 섬김과 기도 속에 위임된 67명의 신입간사들은 앞으로 캠퍼스, 커뮤니티, 본부, 해외 선교 등 각 사역지에서 본격적인 사역을 하게 된다.
####
GCTC 37기 수료자 명단
강성철, 강혜현, 고성주, 고정민, 권세희, 권은비, 김새롬, 김성홍, 김아영, 김온유, 김은지, 김응준, 김일섭, 김재은, 김진희, 남석우, 동성재, 문혜림, 박구연, 박금비, 박미진, 박소라, 박정수, 박지윤, 서정한, 성용, 성은관, 송원우, 송은별, 오보빈, 오지훈, 위성운, 유승범, 윤솔, 윤준우, 이나은, 이시온, 이예은, 이원익, 이조하, 이종훈, 이지윤, 이진실, 이창민, 이해인, 이화선, 임세영, 전보빈, 정길용, 정재규, 정혜임, 조성호, 조은정, 주한별, 진은미, 차혜인, 최미진, 최보람, 최수연, 최예원, 최원준, 최형택, 한민구, 형동희, 황미라, 황은영, 황인영 (총 67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