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CC 신입간사 훈련 과정인 GCTC (The Great Commission Training Center) 39기 수료 및 위임예배가 2019년 8월 31일 서울 부암동 CCC본부에서 열렸다. 총 41명이 GCTC 훈련을 수료하고 전임간사로 첫발을 내디딘 이날 예배에는 선배 간사들과 가족, 친지들이 참석해 신입간사들을 축하하고 격려했다.
김형창 간사의 사회로 진행된 예배에서는 수료자들의 간증과 박성민 목사의 메시지, 전임간사로서의 비전과 사역에 대한 포부를 담은 영상이 상영되었다. 수료자 대표로 간증한 박단비 간사는 훈련 기간 동안 하나님의 힘으로 도전하여 귀한 열매를 맺었다고 소감을 전하며, 캠퍼스 선교사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박성민 목사는 수료자들에게 “전임 사역자의 모습은 부모의 마음”이라며, 이 길이 쉽지 않지만 중요한 사명이기 때문에 헌신할 것을 당부했다. 이어진 수료 및 위임식에서는 박성민 목사가 수료증을 수여하고, 수료자들이 위임기도를 받았다. 많은 선배 간사들과 가족, 친지들은 수료자들을 축복하며 기도를 드렸다.
위임기도 후, 윤용호 간사와 배덕희 사모가 격려사를 전했다. 배덕희 사모는 아들이 간사로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며 감사함을 전하고, 각자의 부르심에 따라 말씀대로 순종하여 기쁨의 열매를 거두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
GCTC 39기 수료자 명단
강누리, 권태현, 김문주, 김솔잎, 김슬바센, 김예지, 김은빛, 김태영, 김혜빈, 노희철, 류진호, 박건희, 박기훈, 박단비, 박수형, 박종식, 박종준, 박준산, 박지은, 박혜민, 배순민, 송보배, 신현아, 양석원, 오은지, 오찬양, 이주헌, 이진성, 이진오, 이호성, 이호연, 임하람 장솔, 장주혜, 정다솔, 조성표, 최은지, 하찬양, 한혜리, 한힘찬 (총 41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