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 OPS LWI
CCC 아카이브
  역사
  20110905_2011 한국CCC 가족 추모예배
태그
#추모
설명
캠퍼스 본부 해외 사역 중 순직한 한국CCC 가족을 추모하는 추모예배가 2011년 9월 5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부암동 CCC본부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 예배에는 한국CCC 간사들과 유가족들이 참석하여 하나님의 부르심 앞에 충성스럽게 살다 간 고인들의 뜻을 기리고, 그들의 헌신에 감사하며, 고인들이 못 다한 사명을 감당할 것을 다짐하였다.

신종곤 간사는 시편 143편 말씀을 인용하며 “열정적이고 충성스러운 믿음의 선배들이 먼저 부르심을 받은 것을 보며 이해가 안 될 때도 있었다”며, “이런 상황에서도 하나님 앞에 나아가는 믿음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때로 나약해질 때마다 우리의 갈 길을 알려주시도록 하나님께 간구하며, 선배들이 미처 완성하지 못한 과업의 바통을 이어받아 지상명령 성취를 향해 달려가자”고 도전하였다.

박성민 목사는 “오늘 우리가 서 있는 자리가 너무 소중한 이유는 고귀한 헌신과 희생의 삶을 살다간 믿음의 전우들을 기억하는 자리”라며, “주님의 지상명령 성취를 위해 헌신하는 일을 위해 한 알의 밀알처럼 살다 가신 믿음의 무명 용사들의 삶과 헌신을 배우고, 그 정신을 잃지 않고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믿음의 경주를 다하자”고 메시지를 전했다.

참석자들은 합심 기도를 통해 유가족들에게 새로운 믿음과 소망, 열정과 사랑을 부어주시고, 고인들이 못다 한 세계 선교의 꿈을 이루어주시길 간구하였다. 또한 참석자들은 “그들의 죽음은 예수 그리스도의 죽음처럼 고귀한 것이며, 그 죽음이 헛되지 않게 열심히 주님을 섬기고 최선을 다해 사역을 감당하자”고 다짐하였다.

이번 추모예배는 고인들의 헌신을 기리며, 그들의 삶과 사역의 정신을 이어받겠다는 결의를 다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문서자료 (0건)
사진자료 (20건)
음성자료 (0건)
영상자료 (0건)
기타자료 (0건)
그가 택하신 사도들에게 성령으로 명하시고 승천하신 날까지의 일을 기록하였노라 (사도행전 1:2)
우리가 이것을 쓰는 것은 너희로 하여금 기쁨이 충만하게 하려 함이라 (요한1서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