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 음악선교부가 국내 최초 온오프라인 연계 음악 교육 기관인 (주)글로벌엠넷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송요셉 간사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한국CCC에서는 전준호 간사, 심재훈 간사, 권진형 간사, 이지선 간사가 참석하고, 글로벌엠넷 측에서는 정장민 대표, 김동연 이사, 김영호 이사가 참여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한국CCC가 글로벌엠넷을 홈페이지, SNS, 간사수련회, 여름수련회 등에서 홍보하고, 필요한 동영상 레슨 콘텐츠 개발에 협조하기로 약속했다. 반면 글로벌엠넷은 한국CCC 회원에게 10만 원 상당의 회원가입 특전과 50% 할인된 가격으로 강의를 제공하며, CCC 음악선교부와 공동으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선교지에서 활용할 수 있는 레슨 동영상 제작 및 편집 등을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정장민 대표는 “음악 교육에만 집중해왔지만, 이제 선교적인 방향으로 하나님께 쓰임받게 되어 감사하다”며, 협약 내용 외에도 한국CCC의 사역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전준호 간사는 “그동안 해외에서 교회나 공동체 찬양팀 훈련을 많이 했지만, 선교 현장에서 시간과 교재의 부족으로 어려움이 많았다”고 언급하며,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벌엠넷의 체계적인 교육 콘텐츠를 선교지에 제공하여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음악 선교 활동을 펼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