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각 지구 책임 간사 및 나사렛형제들 전국회장단 모임이 2016년 4월 16일, 대구지구 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모임에는 44개 지구의 나사렛 회장들이 참석하여 각 지역별 나사렛 모임 현황을 보고하고, 캠퍼스 CCC 학생들이 나사렛형제들을 초청하여 교제하며 여름 사역 및 지역별 순모임 사역에 대해 논의하였다.
또한, 본부 CCC 나사렛형제들의 사역 보고도 이어졌다. 이들은 직장인 사역과 서울, 경기 지역의 나사렛 순모임 사역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커뮤니티와 나사렛형제들 홍보를 위한 미디어 사역 및 졸업생과 나사렛형제들을 위한 신앙 교육 사역도 진행 중이다.
박성민 목사는 한국CCC가 2020년까지 매년 신입 간사 100명을 선발하여 국내 1,000명, 해외 1,000명 간사를 파송하는 'Challenge 2020' 프로젝트에 전념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Power to change 사역을 통해 각 커뮤니티 사역을 더 확장하고 세분화할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이날 안성철 순장은 광주나사렛형제들 회장으로 새롭게 전남광역회장에 임명되었다. 이 모임은 나사렛형제들 간의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고, 향후 사역의 방향성을 논의하는 중요한 기회가 되었다. 참석자들은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고, 공동의 목표를 위해 힘을 모으는 시간을 가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