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 라이브 워십 음반인 ‘백문일답’의 4번째 앨범, ‘주의 날이 오네’의 레코딩 예배가 2011년 11월 3일 안산 꿈의 교회에서 진행되었다.
오후 2시부터 시작된 리허설 예배와 공개예배는 단순한 음반 제작을 넘어, 라이브 워십 음반 작업 과정을 공개하여 중보자들을 만드는 기회를 제공하고, 찬양사역에 관심 있는 CCC 학생들에게 배움과 예배의 공간이 되도록 기획되었다. 특히, 새로운 찬양을 위해 오후 4시 30분에 **러닝타임(Learning Time)**을 갖고 새로운 찬양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예배에서는 CCC 간사들의 고백이 담긴 창작곡 7곡과 음악선교부의 팀들이 함께 찬양한 번역곡 5곡 등 총 12곡이 찬양되었다. 저녁 7시에 열린 레코딩 예배에는 약 250명의 예배자들이 참석하여 함께 찬양하며 은혜를 나누었다.
새로운 찬양이라는 도전에도 불구하고, 많은 예배자들은 주님의 은혜를 경험하며 백문일답 4집이 ‘온 열방의 복음전파와 예배회복’에 귀히 사용되기를 중보하였다.
이날 예배에서는 안산지구 책임간사인 라태화 간사가 ‘위선에 주의하라(행 5:1~11)’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였다. 그는 “우리의 믿음 생활 가운데 위선적이고 타협하는 삶이 아닌, 진정으로 결단하는 삶을 살아야 한다”고 강조하며, 함께 이 일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예배는 새로운 찬양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참석자들이 함께 기도하며 결단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