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아름다운 결혼 세미나가 서울 부암동 CCC 본부에서 3주간 매주 토요일 열렸다. 이 세미나는 크리스천의 건강한 결혼 생활을 준비하고 결혼의 참 의미를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커플 및 신혼부부 34커플이 참여했다.
세미나에서는 결혼의 목적, 결혼과 자존감, 커플 체크업, 의사소통 레시피, 결혼 준비와 재정 관리, 결혼과 부부의 성 등 다양한 주제로 질 높은 강의와 현장 데이트를 포함한 이론 실습이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서로를 세워주고 인내하며 거룩한 가정을 세울 수 있도록 도움을 받았다.
세미나를 준비한 백성주 간사는 “많은 젊은이들이 결혼이라는 현실에 직면했을 때 수면 아래 감정과 욕구가 표출되는 경우가 많다. 결혼에 대한 바른 시각을 갖는 것은 간단하지 않다.”라며, “결혼은 받는 사랑이 아니라 주는 사랑에서 시작되며, 인내와 헌신, 십자가의 사랑이 부부에게 필요하다.”라고 세미나의 취지를 설명했다.
Family Life 가정선교원은 무너지는 가정을 회복하고 성경적인 가정, 거룩한 가정을 세우기 위해 ‘The 아름다운 만남’, ‘The 아름다운 결혼’, ‘The 아름다운 홈 빌더’ 등 세미나와 그룹 모임을 통해 성경적 가정 원리를 세우고 하나님의 가정을 이 땅에 승법 번식하는 사역을 펼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