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GAiN Worldwide Director Conference’ 서울 남대문 메리어트호텔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콘퍼런스에는 한국, 독일, 미국, 캐나다, 스페인, 영국, 호주, 스위스, 네덜란드, 필리핀, 오스트리아 등 11개국의 GAiN 대표와 간사 등 총 24명이 참석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국제GAiN(Global Aid Network)이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사역의 성공적인 사례와 향후 사역 방향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미래에 대한 청사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GAiN Worldwide Director Conference는 매년 GAiN 사역이 이루어지는 각 국가에서 돌아가며 개최되며, 이번 한국에서의 개최는 GAiN Korea가 설립된 2009년 이후 10년 만에 이루어진 의미 있는 자리였다. 이는 국제GAiN 전체의 방향성을 정립하고 각국의 GAiN 사역이 조직적으로 펼쳐질 수 있도록 공감대를 형성하는 중요한 시간이 되었다.
국제GAiN은 구호와 개발이 필요한 나라 및 지역이 인도주의적 지원을 통해 삶의 변화를 경험하도록 돕고 있으며, 1991년부터 지구촌 곳곳에서 활발한 사역을 이어오고 있다. GAiN Korea는 2009년 설립 이후 아프리카 생명의 물 프로젝트, 북한 생명의 빵(Bread for Life), 사랑의 멘토링, 국내외 긴급 구호 활동 등을 통해 국내외에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