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CC는 기도순장들의 사명을 각인시키고 캠퍼스와 민족을 위해 중보하기 위한 기도학교를 ‘함께 기도로 우리의 미래를 만들자’라는 주제로 2012년 2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부암동 CCC본부에서 개최하였다. 이번 기도학교에는 각 지구 기도담당 간사, 기도순장, 부총순장 등 140여 명이 참석하였다.
수련회의 주요 프로그램은 예배와 기도, 중보기도, 영적 전쟁, 기도운동 일으키기 등의 네 가지 강의와 저녁집회, 개인 QT 시간으로 구성되었다. 강의 시간에는 현장에서 사역하는 선교사와 간사들이 강사로 나섰으며, 강의와 찬양, 기도가 각각 1시간씩 이루어져 수시로 기도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하였다.
저녁집회에서는 짧은 메시지와 기도합주회를 통해 캠퍼스와 나라, 민족과 열방을 위한 회개와 부흥의 기도를 드렸다.
기도부 책임 간사인 권순정 간사는 “운동의 동력에 힘을 붓는 것은 성령의 기름 부으심으로 가능한데, 이번 수련회를 통해 참석한 학생들 개인에게 기도의 힘이 붙어 그 힘이 캠퍼스에까지 영향을 주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이번 수련회의 취지를 밝혔다. 이번 기도학교는 참석자들에게 기도의 중요성을 다시금 일깨우고, 앞으로의 사역에 대한 기초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