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기도순장훈련회는 2013년 1월 28일부터 31일까지 공주 평화의 동산에서 기도생활을 훈련하고 영적 운동을 만들어가기 위해 개최되었다. 이번 수련회는 ‘함께 기도로 우리의 미래를 만들자’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130여 명의 기도담당 간사와 기도순장이 참석하여 기도를 배우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사로는 박성민 목사, 고직한 선교사, 이승제 간사, 이창세 간사와 한국CCC 간사들이 섬겼다. 프로그램은 기도 강의, 저녁집회, 기도 사역에 대한 간증 및 사례 소개, 소그룹 모임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개인기도 시간이 많이 주어졌다. 참석자들은 산기도, 선포기도 등 다양한 기도를 경험하였다.
저녁집회에서는 기도합주회를 통해 캠퍼스와 나라, 민족, 열방을 향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도부 권순정 간사는 “3회째 기도순장 수련회를 개최하는데 갈수록 학생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며, “하나님이 CCC를 계속 사용하시는 이유는 청년들이 하나님 앞에 무릎을 꿇고 아버지의 마음으로 열방을 위해 기도하기 때문이다”라고 전하였다. 그는 또한 “2013년 새로운 사역을 앞두고 각 캠퍼스에서 기도운동이 일어나 ‘모든 곳에서 영적 운동’이 이루어지길 원한다”고 강조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