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CC는 민족의 입체적 복음화를 위해 캠퍼스 사역뿐 아니라 커뮤니티 사역에 힘쓰고 있다. 이 일환으로 서울지구는 나사렛형제들을 대상으로 2016 Cam-Comm 세미나를 2016년 1월 9일부터 2월 13일까지 진행하였다.
Cam-Comm 세미나는 대학생들이 사회인으로 잘 전환할 수 있도록 영적 관리, 재정 관리, 시간 관리 등의 주제로 나사렛형제들이 사회에서 부딪힐 수 있는 실제적인 내용을 다루었다. 세미나에는 2016년 졸업하는 나사렛형제들과 1~5년차의 나사렛형제들 60여 명이 참석하여 직업관과 평생순장으로서의 삶에 대해 배웠다.
세미나를 총괄한 이두행 간사는 “많은 나사렛들이 준비되지 않은 채 사회에 나가 어려움을 겪는 모습을 보며, 세미나를 통해 첫 마음을 회복하고 평생순장의 사명을 깨닫는 순장들을 보며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전했다.
Cam-Comm 세미나는 ‘캠퍼스는 못자리판, 모내기는 커뮤니티로’라는 구호 아래, 캠퍼스에서 훈련받은 것들을 사회에서 발휘하여 ‘킹덤 리더(Kingdom Leader)’가 되도록 하나님 나라의 관점을 가르치고 세워가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세미나는 참가자들에게 사회에서의 역할과 사명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하는 귀한 기회가 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