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의 연합과 십대들의 삶의 변화, 새로운 십대 문화 창달의 현장인 2001년 HCCC 전국청소년하계수련회가 2001년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세종대학교에서 열렸다. ‘십대여,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Teenagers, Arise! Shine!)를 주제로 열린 이번 수련회에는 약 2,500여 명의 중·고등부 학생들이 참석하였다.
강사로는 박성민 목사, 장영출 목사(지구촌선교회), 양원석 목사(장천감리교회), 박영률 목사, 문일규 목사, 전용덕 간사, 김응실 간사, 박종술 간사 등이 나서 저녁집회 메시지와 전체 특강, 선택 특강을 인도하였다.
주요 프로그램에는 4영리 전도법을 강의와 토론을 통해 배우는 LTC(Leadership Training Class), 성경적인 비전을 제시하고 십대들에게 꿈을 갖게 하는 전체 오전 특강, 멀티미디어를 통해 각종 메시지를 전달하는 영상 멀티미디어 쇼, 수련회 그날의 화제와 이슈를 화면을 통해 보도하는 영상 뉴스, 성경, 문화, 역사, 리더십, 경영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50여 개의 생생한 강의가 포함되었다. 또한, 개인의 삶에 결단과 변화가 있는 저녁 부흥집회, 공동체 의식과 재미를 만끽하는 푸른 문화 십대축제, 워킹, 우리소리누리, CCC 태권도선교단 등의 특별 콘서트, 교회별 시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