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 전국 청소년 여름수련회는 2013년 7월 29일부터 7월 31일까지 공주 유스호스텔에서 개최되었다. ‘네 꿈을 펼쳐라’(Dare to Dream, 잠 29:18)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수련회에는 전국 60여 개 교회에서 820여 명의 청소년들이 참석하였다.
수련회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으며, 예수님을 잘 모르는 학생들을 위해 예수님을 소개하는 ‘완소람’과 청소년 전도를 돕는 YLTC 강의가 진행되었다. 또한, 고3 학생들을 위한 특별반이 마련되어 입시에 지친 학생들을 격려하였다. 교역자와 인솔 교사를 위한 지도자반과 이성교제 및 성에 대한 강의도 포함되었다.
저녁집회에서는 청소년들이 하나님을 깊이 경험하고 새로운 꿈을 꿀 수 있는 시간이 제공되었으며, 노경남 목사와 임우현 목사가 적합한 말씀을 전해 큰 호응을 얻었다. 임우현 목사는 청소년들에게 “세상의 것들을 떠나 하나님께서 계신 곳으로 가는 행위를 통해 받게 될 하나님의 복을 기대해 보라”고 도전하였다.
십대선교부의 석재환 간사는 “청소년들에게 확실한 복음인 예수 그리스도를 전해주고 싶었다”며, 교회는 다니지만 믿음이 없는 청소년들이 첫사랑을 경험하고 거듭나길 소망한다고 수련회의 의의를 전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