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CCC 전국 대학생 여름수련회를 위한 여호수아기도회가 2006년 4월 29일 오후 2시부터 현대성우리조트에서 개최되었다.
여호수아기도회에는 전국 각 지역에서 간사들과 학생 리더 등 3,500여 명이 참석하여 개회예배, 광역별 기도회, 저녁집회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참석자들은 건물 주위와 행사장 등을 돌며 이번 여름수련회를 위해 간절히 기도하였다.
개회예배에서 이종석 간사는 전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성시화운동을 예로 들며 “한국 곳곳에 위로부터의 성령 부흥운동이 일어나고 있다. 이번 여름수련회는 청년 대학생이 일으키는 캠퍼스 부흥 운동의 기폭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녁집회에서는 박성민 목사가 에베소서 말씀을 통해 “우리는 속사람의 능력을 강하게 해야 한다. 우리 가운데 역사하시는 그 능력을 좇아 하나님의 비전을 가져야 한다. 이번 여름수련회는 캠퍼스와 민족, 세계 가운데 참 소망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고, 세계로 향한 비전을 갖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도전하였다.
특히 이번 여호수아기도회에는 런던CCC 대표 간사인 제프 쉐이브(Geoff Shave) 간사와 양승호 선교사가 참석해 최근 영국 캠퍼스 선교 상황을 소개하였다. 이에 3,500여 명의 학생들은 나라와 민족, 캠퍼스와 태신자, 여름수련회 준비와 모든 순서를 위해 합심으로 기도하며 여름수련회를 기대하는 시간을 가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