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CCC 전국 대학생 여름수련회가 2014년 6월 23일부터 27일까지 4박 5일 동안 강원도 평창에 있는 한화 보광리조트 휘닉스파크에서 열렸다.
이번 수련회의 주제는 ‘RESET IN CHRIST’(새로운 시작을 향해)로, 전국 각지에서 8,427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여 개막 첫날 수련회장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2014년 처음 참석한 콜롬비아를 비롯하여 인도, 필리핀, 캐나다, 동아시아, 콩고민주공화국, 러시아, 과테말라, 대만, 미국 등 해외 각지에서 430여 명이 참석했으며, 비기독교인 청년 1,200여 명도 함께했다.
매년 새친구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인격적으로 만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새친구반은 ‘드림하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어, 다양한 레크리에이션과 공연 등을 통해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예수 그리스도를 소개했다.
둘째 날 저녁집회에서 박성민 목사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야말로 우리가 진정한 자유를 누릴 수 있다. 그 자유를 누리고 예수님 앞에 나오고자 하는 사람들은 다 앞으로 나와 기도하자!”라고 강력하게 도전하였고, 많은 참가자들이 무대 위로 올라와 함께 기도하였다.
마지막 날 저녁집회는 헌신예배로 드려졌으며, 멕시코에 이성재, 유한나 간사를 비롯한 5개국에 9가정을 파송하고, 전 세계 10개국에 60명의 스틴트 및 대만 MIT와 인도 A6 등 1,800여 명의 단기선교를 파송하는 시간이 있었다. 또한, 집회에 참여한 사람들은 헌신카드에 서명하고 선서를 하며 헌신을 결의하였다.
집회 후에는 CCM&CCD 페스티벌과 비즈니스 창업경진대회 수상자들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으며, Celebration을 통해 축제 같은 시간으로 2014년 CCC 전국 대학생 여름수련회의 대미를 장식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