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CCC 전국대학생여름수련회를 위한 여호수아 기도회가 2016년 4월 30일, 강원도 평창 한화리조트 휘닉스파크에서 개최되었다. 전국 50개 지구에서 2,800여 명의 대학생들이 참석하여 2시간 동안 이번 여름수련회의 진행과 안전, 예배, 태신자 등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학생들은 지구별로 숙소와 집회장을 돌며 여름수련회를 위한 기도를 심었다. 이동하는 동안 줄을 맞춰 걸으며 한 손에는 기도제목 카드를 들고, 여름수련회 준비와 진행, 시설, 날씨, 프로그램, 강사 등에 대해 지속적으로 기도했다. 기도회를 마친 후, 학생들은 대 집회장에 모였다.
이언균 간사는 “여름수련회를 통해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주님을 향한 비전을 품게 되었다”고 말하며, 이번 수련회에서도 학생들이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제자화가 일어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박성민 목사는 요한복음 16장 33절을 인용하며 “세상을 이기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대학생들이 비전, 가치, 역량을 업그레이드할 기회를 가질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그는 매년 만 여명의 대학생들이 모여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새로운 생각으로 채워지는 여름수련회에 참여하도록 초대하였다.
여호수아 기도회는 매년 개최되는 전국 대학생 여름수련회의 현장을 미리 찾아가 기도의 힘을 모으는 시간으로, 전국의 청년 대학생들이 각 캠퍼스별로 무리를 지어 집회장 구석구석을 찾아다니며 기도를 모은다. 이번 기도회를 통해 참석자들은 하나님의 은혜를 간구하며, 여름수련회가 은혜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