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 OPS LWI
CCC 아카이브
  역사
  20190315_선교사 파송
태그
#선교사#파송
설명
2019년 상반기 선교사 파송예배 및 파송식이 2019년 3월 15일 서울 부암동 CCC본부에서 열렸다. 이번 예배에는 19명의 파송 선교사가 참석했으며, GSM, HR, GCTC 등 관련 부서의 간사들과 선후배 간사, 가족 및 친지들이 이들을 축복하기 위해 함께했다.

파송예배는 찬양, S 간사의 대표기도, 선교사 합숙훈련 영상 상영, 간증, 메시지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선교사들을 대표해 간증을 전한 S 사모간사는 “지난 4주간의 선교사 합숙훈련을 통해 선교 역사, CCC의 선교 사명, 정책, 선교 현황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 있어 유익했다. 무엇보다도 선배 선교사님들의 삶에 대해 직접 전해 들으며 겸손을 배울 수 있었고, 주님의 선교 사역을 묵묵히 감당하셨던 선배 선교사님들의 삶이 자랑스럽게 느껴졌다. 그 일을 우리도 자랑스럽게 이어가길 소망한다.”라고 선교사 합숙훈련의 은혜와 앞으로의 선교사 삶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이어 메시지를 전한 박성민 목사는 “하나님께서는 바로 여러분을 통해서 그분의 이야기를 써 가신다. 지금까지의 삶을 하나님께서 인도하셨고 앞으로도 인도하실 것을 기억하길 바란다. 선교지에서 여러 어려움에 부딪히겠지만 그리스도의 고난에 동참하는 특권임을 기억하고, 그 어려움이 감사로 바뀔 것을 기대하며 사역하시기를 바란다.”라고 새로 선교지로 파송되는 선교사들을 격려하고 도전했다.

예배 후 진행된 파송식에서는 박성민 목사가 직접 파송장과 선물을 전달하고, 한 사람씩 안아주며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파송식에 참여한 가족 및 친지들은 꽃다발을 전하고 파송의 노래를 부르며 축복을 나누었다.
문서자료 (0건)
사진자료 (9건)
음성자료 (0건)
영상자료 (0건)
기타자료 (0건)
그가 택하신 사도들에게 성령으로 명하시고 승천하신 날까지의 일을 기록하였노라 (사도행전 1:2)
우리가 이것을 쓰는 것은 너희로 하여금 기쁨이 충만하게 하려 함이라 (요한1서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