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CC는 2015년 4월 19일부터 23일까지 경기도 광주 소망수양관에서 2015년 전국 간사수련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수련회에는 528명의 국내 사역자들이 참석해 각자의 사역 분야에 대한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고 기도와 예배로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수련회의 목적은 간사들의 리더십과 개인 개발, 성장을 돕고 공동체의 비전을 공유하는 것이었다. 캠퍼스, 커뮤니티, 본부 등 각 MCC 영역별로 별도의 일정이 진행되었으며, 캠퍼스에서는 ‘비상(LIFT) 하동영제2015’ 주제로 강의와 토의가 이루어졌고, 커뮤니티에서는 김윤희 교수의 강의와 ‘홈빌더 인도자 교육’이 진행되었다.
박성민 목사는 갈라디아서 6장 17절을 인용하며 그리스도인이 예수의 흔적을 지니고 살아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참석한 간사들은 캠퍼스, 커뮤니티, 지원 사역 및 가상공간 사역에 대한 전략과 비전을 나누었으며, 오후에는 세부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CCC는 캠퍼스 중심의 대학사역, 지도자사역, 대교회사역, 섬김과 나눔 사역, 가상공간사역, 해외선교사역 등으로 세분화되어 민족복음화와 세계복음화를 위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역 현장에서 헌신할 간사들의 모습을 기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