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세대를 이끌어갈 리더를 세우는 한국CCC 신입간사 훈련 과정인 GCTC(The Great Commission Training Center) 38기 수료예배 및 전임간사 위임식이 2018년 8월 25일 서울 부암동 CCC본부에서 진행됐다.
이번 수료예배는 1월부터 시작된 GCTC 훈련을 은혜 안에 마쳤음을 감사하며, 56명의 신입간사들이 첫발을 내딛는 시간이었다. 이를 축복하기 위해 350여 명의 훈련생 가족, 친구, 사역 동역자들이 함께 예배를 드렸다.
김형창 간사의 사회로 진행된 예배에서는 수료자들의 간증, 박성민 목사의 메시지, GCTC 38기 훈련생들의 훈련 영상을 시청했다. 이후 수료 및 전임간사 위임식에서 수료증 수여와 훈련생들의 특송이 이어졌고, 이들을 전임간사로 파송하며 기도하는 시간이 가졌다.
모든 훈련의 전체 담당이었던 김형창 간사는 “38기 수료예배를 드리며 작년 훈련생들을 처음 만났던 때가 생각난다. 어색하고 낯설었지만, 다양한 환경과 상황을 통해 일하시는 하나님의 역사로 하나님이 쓰시기에 합당한 그릇으로 빚음 받아 기쁘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GCTC 38기 수료자 명단
고우중, 고인범, 길기진, 김경준, 김규원, 김규형, 김목화, 김미현, 김성범, 김소정, 김아리, 김영은, 김예은, 김채림, 김행동, 노승관, 문보영, 문장호, 박지희, 박평안, 배창규, 송정민, 신지식, 심광교, 안성은, 안지현, 엄기윤, 유근화, 유지수, 유현욱, 윤경현, 윤기예, 윤동선, 윤유정, 이경주, 이금성, 이수정, 이엘림, 이하은, 이한섭, 이해민, 이혜은, 임소현, 임예진, 전형배, 정서영, 정소림, 정승호, 조민구, 조상선, 조성령, 조준호, 주찬양, 최진일, 최한솔, 탁정인(총 56명)
|